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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린이플 TV 플러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2:07

    안녕하세요! 어제 여기저기 눈이 내린지역이 많아서 다들 추운하루였어요. 본격적인 겨울 들어 벌써 20일 9년도 얼마 남지 않다는 소견이 문득 느껴지기도 합니다. 한달여남은한해잘마무리하시고신년계획도세우면서연예기맞이하길바랍니다. 당일은 유어플 TV 플러스, 넷플릭스 대항마가 되는지 알아볼 때 그때를 가져 보려고 하는데요. 넷플릭스가 어제 소개하고 준 것처럼 세계 최대의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전 세계에 유료 가입자만 5,700만명에 이르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유어플도 최근에 TV플러스라는 유료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앞으로 얼마나 본인 성장을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데요. 그럼 본격적으로 유어플 TV 플러스, 넷플릭스 대항마가 되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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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애플 TV플러스는 가을 하나하나 달 하나 1발매하고 본격적으로 스트리밍 서비스에 발을 디뎠습니니다. 전 세계 하나 00행정부를 시작으로 점차 서비스 지면을 확대하는 위도에 지금까지 애플의 움직임을 떠올리다 보면 올해 안에 국내에서는 애플 TV플러스를 이용하기는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서비스의 지면과 마찬가지로 소비자의 입장에서 궁금한 점은 가격과 콘텐츠의 품질 1죠. 우선 애플 TV플러스는 한달 이용 값이 4.99달러에 이용 가능합니다. 넷플릭스가 7.99달러를 시작으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에 비하면 저렴한 가격이 큰 메리트로 느껴질 수 있습니다. 또 가입 후 하나하나 주간 1칸은 무료로 즐길 수 있고, 가족 계획의 사용 시 최대 6명까지 등록이 가능한 애플 기기를 구입하면 하나 연 이용권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컨텐츠의 경우의 하나하나 달 하나 1발매와 동시에 8개의 오리지널 시리즈가 선 보였고, 매달 새로운 오리지널 시리즈가 추가됐으며 대부분 3편의 에피소드를 떴다 빼낸 뒤 매주 추가로 한 에피소드씩 빠져나가는 의도죠. 그래서 8편짜리 오지리날 시리즈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The Morning Show를 비롯해 See, Dickinson, For All Mankind, Snoopy in Space, The Elephant Queen, Helpsters, Ghostwriter를 선보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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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를 위한 TV 플러스 론칭으로 향후 OTT 시장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OTT는 Over The Top 서비스를 지칭하는 예시로 개방된 인터넷을 통해 방송 프로그램, 영화 등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OTT 서비스는 초기 셋톱박스를 통해 케이블 역시 위성방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했지만, 광대역 인터넷과 이동통신의 발달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가능해지면서 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로 OTT 서비스가 확장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로 미국 넷플릭스가 있고 올가을 출시한 어린이 TV플러스의 귀추가 주목받는 점도 여기에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TV플러스의 장점으로는 앱과 연동되는 기기가 어린이용 아이폰뿐 아니라 삼성, LG, 소니의 스마트TV도 가능하다는 점을 들 수 있는데요."오링이풀 TV플러스의 시장 진출은 아이 폰, 아이 패드, Mac, 오링이풀 TV어린이·케이션 적용 기기 등 전 세계 사용되는 14억개의 오링이풀데바이스을 광범위한 네트워크로 활용하는 기초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유료 방송 채널을 한정하고 프리미엄 케이블도 자체 제작 콘텐츠를 제공하며 구독 수수료를 받는 '머캐팅 없는 비즈니스 모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용 TV 플러스 앱 사용 시 HBO, 쇼타입니다, 스타즈 등 미국 프리미엄 케이블 채널을 제공하고 있으며, 어린이용 TV 어린이 애플리케이션 이용자는 어린이용 TV 플러스로 어린이용 오리지널 시리즈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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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에 대해 아쉬운 점도 있습니다. 에키풀은 자체 제작 컨텐츠에 10억달러를 투자하고 제작하고 있지만, 넷플릭스의 경우를 비교하면 120억달러를 투자하고 자신의 제작 오리지널 컨텐츠를 만들어 큰 차이를 보이는 슴니다. 넷플릭스의 과감한 투자로 자체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으로 애기플TV플러스의 성장세가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역시 디즈니 콘텐츠 경쟁력과 영화, 애니메이션 제작사 및 배급사 보유 등을 고려할 때 콘텐츠 경쟁력 면에서 넷플릭스와 디즈니의 경쟁이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얼마나 본인의 성과를 올릴지는 미지수이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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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일은 이렇게 어린이용 TV 플러스, 넷플릭스 대항마가 될지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구독자 입장에서 다양한 채널이 만들어지는 것은 환영할 만한 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 최대 유료 동영상 서비스로 많은 구독자 수를 가진 넷플릭스에 대항할 수 있는 새로운 콘텐츠와 기술력을 어린이용 TV플러스가 달성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어린이를 위한 TV플러스의 향후 행보에 기대를 걸어보고 당일 글을 끝내겠습니다. 어린이 TV플러스에 대해 궁금하셨던 분들이 과인 론칭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저는 내일 다시 새로운 주제로 방문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럼, 기일은 더욱 쌀쌀해지는 날씨 예보가 되어 있으므로 몸가짐을 갖추고 감기 조심하십시오.이상 로드킴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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