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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20일9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자율주행차 부분 <글로벌 자동차 SW보동플랫폼(AUTOSAR) 기반의 딥러닝 자율주행차 전문의과정> 사전 교육수요자 파악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3:34

    ​ ​, 자율 주행 자동차 사전 교육 수요자 파악(20첫 9.2. 첫 9~자율 주행 차는 안전성, 효율성, 편리성, 이동성을 많은 이점이 노멀 힘 많아 경제적 이익과 파급 효과 때문에 각국은 자율 자동차 산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특히 인공지능/딥러닝을 활용한 자율주행차는 분야가 급속히 발전하고 있으면 자율주행 서비스 플랫폼,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산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자율주행 분야는 관련 전문 인력이 전무한 부족한 상황입니다.자율주행 분야는 기존 자동차의 메커니즘 지식보다는 소프트웨어 쪽의 지식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교육 과정ㅇ(첫 해 20최초 8년)글로벌 자동차 SW플랫폼(AUTOSAR)기반의 자율 주행 자동차 미래인 지에양송프로지에크토-글로벌 자동차 SW보통 플랫폼(AUTOSAR)기반의 ECU설계 이후 자율 주행 차 프로젝트를 3개월 수행ㅇ(2차년도 20첫 9년)글로벌 자동차 SW보통 플랫폼(AUTOSAR)기반의 디플러 닌, 자율 주행 자동차 전문 의사 양성 과정-AUTOSAR기반의 ECU설계와 고급 ADAS, 디플러 닌, V2X, 보안/블록 체인, 시뮬레이터(시험/검증)-중견 기업 주도형 프로젝트 실시


    ㅇ(3차년도 2020년)자율 주행 차 서비스 플랫폼ㅇ(4차년도 2021년)인포테인먼트 플랫폼 □ 취업ㅇ자율 주행 자동차 관련, 작은 기업에 취업ㅇ, 유럽의 주요 자동차, 작은 기업의 리크루트 스펙:AUTOSAR기반의 프로그램 능력의 요구 □ 교육하지만 정ㅇ교육 기간:2019.6.17~2019.11.30(6개월, 8시에/한개, 900가끔)ㅇ교육 대상:졸업자는 2020년 3월 졸업 도자, 교육의 개시 시점 기준:만 34세 미만, 재직자(4대 보험 기준)불가ㅇ사전 지식:C언어 가능자 □ 교육 수요자 파악의 이름, 핸드 폰, 암컷 한가지, 학교/전공, 내가 남·여, 졸업/졸업 의도, 자사전 교육 수요 조사하는 이상의 다운로드, 작성해서 edu@codeclub대한민국. org를 제출하시면 히사게내주실분께 먼저 교육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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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혁신성장 청년인력사업(자율주행 자동차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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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육 기관:(회사)코드 클럽 한국 위원회, 영국 라즈베리 파이 재단의 코드 클럽 한국 위원회에 과학 기술, 정 보통 신부의 소관 전문 교육 비영리 사단 법인 교육 이수 후, 사회의 리도쟈도에이미헤 10시간의 교육 봉사할 기회를 제공한다.영국, 라즈베리파이재단 https://www.raspberrypi.org/ 프로젝트는 라즈베리파이보드로 진행됩니다. 라즈베리파이의 모든 기술력이 있는 라즈베리파이재단의 한국위원회이다. 총괄책임자 댁/오우영 비트교육센터/센터장 역이다 (사)한국플랜트산업협회/단장 역이다.


    자율주행 교육은 센서를 이용한 Application 개발 교육만으로는 중견기업에 들어가 자동차 표준 플랫폼(AUTOSAR) 교육 등 다시 받아야 하며, 요구 분석, 설계를 하려면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자동차 SW표준 플랫폼 오토사(AUTOSAR) 기반의 자율주행 교육은, 학교에서 배운 것을 기초로, 중견 기업으로부터 배워야 할 자율주행 자동차 도메인놀리지를 확실히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AUTOSAR 자동차는, 이제 기계적인 메카니즘보다 전자제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구글, 아기풀, 우버, 엔비디아, 바이두, KT, LG전자 VC, 네이버 등 최근 각광받는 테슬라가 있습니다.자동차의 전장 제품에는 많은 SW가 포함되지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중간에 미들웨어인 표준 플랫폼/오토사가 있습니다.최근 자동차는 IOT(사물인터넷), 전기자동차, 자율자동차 분야가 발달함에 따라 새로운 표준인 Adaptive AUTOSAR가 제정되었고, 이번 교육에서는 기존의 Classic AUTOSAR를 포함하여 교육을 진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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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자율 주행이나 오토사에 대한 기고나>​"공공 기관, 8대 핵심 선도 사업 30조원 투자"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일 8080302일 020&wlog_tag3=naver-, 자율 주행 자동차 등 내년도 예산 편성 반영 ​[자율 주행 차 기획]실험실 밖으로 나온 자율 주행 기술 –, 자율 주행의 개념의 파악 http://techm.kr/bbs/board.php?bo_table=article&wr_id=3768SW면에서는 차량 제어용 SW플랫폼인 '오토사(AUTOSAR)'이 제어용 플랫폼에서 헤드 유닛 플랫폼, 클라우드까지 고려하는 '맞춤형 오토사(Adaptive AUTOSAR)'로 진화하고 있다이에 따라 인식-통신-제어-클라우드가 연동되는 종합적인 플랫폼 구조로 발전할 것으로 보인다. [AUTOSAR]이란?https://ko.wikipedia.org/wiki/AUTOSAR내년 주목하는 ICT이슈 한위는 인공 지능...2위는 자율 주행 차 http://www.fnnews.com/news/20일 7일인 02일 2일 7066594​ ​<챠무이쵸크그와은>팝콘 회사의 역량 팝콘 회사, 세계 최초'오토사 오데 푸티 부산 플랫폼'설계 도구 개발 http://www.etnews.com/20일 80일 25000일 6일[미래 기업 포커스]팝콘 회사, 국내 한'오토사'디벨롭먼트 파트 너 등록 http://www.etnews.com/20일 70508000일 84​ ​ 강사진의 구성, 전문 스타트 업 4차 산업 혁명의 8대 분야는 약간의 스타트 업 기업이 기술력을 갖고 있습니다. 자율 주행 자동차의 AUTOSAR의 핵심 기술은 국내에서(주)팝콘 회사가 리딩을 했으며 이 기업은 자동차 전장에서 강세 LG VC사업부에 교육을 시키고 있어 세계 2위의 자동차 전장 부속사(일본 전장, 매출 약 5일본 조, 참고로 현대 자동차 한 00명의 조선)에 Adaptive AUTOSAR의 개발 도구를 납품하고 취업을 거들어 줄 예정이다. ​ ​[자동차 칼럼]오토사가 갖고 들어오는 자동차의 부속 시장 변화에 대응하면 http://www.etnews.com/20일 7050900007일 차량용 SW플랫폼인 오토사는 전자 제어 장치(ECU)의 개수가 항상과 SW가 복잡해지면서 자동차 SW의 구조 전반을 효율 관리하기 위한 플랫폼으로 볼 수 있다. 자동차 관련 전기·전자·소프트웨어 기술이 급격히 발전하는 과정에서 자동차 회사가 개발 과정 전반을 관리·통제할 수 있는 비결이 필요하게 됐다. ​ LG전자 전장 부속 SW, 국제 표준 단체'오토사'파트 너의 자격 획득 http://www.ddaily.co.kr/news/article.html.no=일 52일 73​, 삼성 미래 차 표준`오토사`파트 당싱로.자율 주행·친환경 자동차의 보폭 넓히다 http://www.etnews.com/20일 606일 700049일 ​ ​ ​ ​ ​


    <프로젝트-일>에서는 V모델베이스, A-SPICE 양식으로 요구사양서를 분석하고 설계서를 작성하는 실무 중 업무를 수행합니다. 이 교육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프로젝트-2>에서는 자율 주행 관련 프로젝트를 AUTOSAR기반의 모델 기준으로 일 2주 동안 수행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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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자동차의 그럭저럭 플랫폼 AUTOSAR은 기존의 Classic AUTOSAR의 경우 C언어로 되어 있고 IOT, 전기 차, 자율 주행 때문에 제정된 Adaptive AUTOSAR는 C++14이 되어 있습니다. ​ 교육은 총 6개월로는 수지식 3주 C언어, C++14(자동차의 안정성을 고려)자동차 고객과 개발자 인터페이스 언어인 UML AUTOSAR모델 베이스 XM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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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젝트를 잘 수행하기 위해서 - 도메인놀리지의 지식과 함께 요구사항을 이해하고 분석, 설계하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대부분의교육은이렇게짧게진행하게되죠. 이유는 강사가 도메인날레지에 이해부족과 요구사항의 분석과 설계를 수행할 능력이 없기 때문입니다. ​ 이 교육 과정에서는, 본 프로젝트 전에 3주<프로젝트-1>의 과정에서 요구 사항 분석 및 설계를 가장 먼저 하게 됩니다. 이 과정을 마치면 프로젝트-2과정(12주)프로젝트-1의 과정에서 AUTOSAR기반의 모델 기준 기반으로 우리가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하게 됩니다. ​ 교육 후 취업 팝콘 회사, 1개 Denso, 현대 모비스, KCC쵸은그냐은싱, 현대 오트론, 현대 위아, LG전자 VC, LG이노텍, LG 춘 LG오토 모티브, 이후 오토 모티브 등 자율 자동 관련 대기업, 스타트 업에 취직하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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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육장의 위치 2호선의 복잡한 구간을 벗어난 성수->뚝섬 역<-한양대, 뚝섬 역 일번 출구에서 50m거리, 분당선, 서울 숲 옆 ​ ​ ​ ​, 교육 수당 월 30만원의 교육 훈련 수당을 지급합니다.캠프 사진/커피보다는 교육 전문의/챈들러가 기획한 자율주행 자동차 교육 프로그램입니다.비트교육센터/센터장, (사)대한민국플랜트산업협회/단장을 맡아 (사)코드클럽대한민국위원회에서 전문인력양성기획을 수행하였습니다.여러분의 <공감>과 <공유>가 제게 큰 힘이 됩니다.감사한 마음에 캠핑장에서 어린이용 커피 한잔을 내려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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